교회나눔터 서브 이미지입니다.

남전도회 2월 월례회

남전도회 2월 월례회

 

찬송 : 540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기도 : 엄대식장로

말씀 : 10 : 1-10 예수님을 통해서만, 양이 생명을 얻고 더 풍성히 얻습니다.

 

말씀 요약

문으로 들어가는 이가 양의 목자이고, 다른 데로 넘어가는 자는 강도입니다. 문지기는 목자를 위해 문을 열고, 양은 목자의 음성을 듣고 따릅니다. 누구든지 양의 문이신 예수님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고 들어가며 나오며 꼴을 얻습니다.

예수님은 양이 생명을 얻고 더 풍성히 얻게 하십니다.

 

기도

양의 생명을 얻고 더 풍성히 얻게 하시는 주님만이 그리스도시요 하나님의 아들임을 고백하고 믿는 것이 우리가 영생을 얻는 유일한 길임을 깨닫습니다..

이 확고한 믿음으로 달콤하게 은밀히 우리의 영혼을 파괴하는 이단으로부터 우리를 지키시고 이겨 나갈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 은혜로 인도 하옵소서.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주기도문 : 마침

 

2월 행사

*2/21 이종현집사님의 주도하에 남전도회 회원들이 모여 현관 타일 교체 작업을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목사님께서 점심을 손수 지으셔셔  교제 가운데 맞있게 먹었습니다.

 

3월 행사 계획

 

남전도회 수련회 : 코로나19로 인해 추이를 지켜 보고 알려 드리겠습니다.

 

4월 행사

  1. 교회 가꾸기 및 환경미화

  2. 부활절 행사 및 전도 활동

 

4월 행사 모두 교회 및 타 선교회와 겹치는 부분들이 많아 목사님과 그리고 타 전도회와 상의하여 일정 및 계획을 잡을 예정입니다. 결정된 내용에 대하여 남전도회 회원님들의 적극 적인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0
0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captcha
자동등록방지 숫자입력